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것저것 써보고 있는 자아 D입니다.

트와이스 리더 지효가 전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과 1년째 열애 중이라는 열애설 보도가 나왔습니다.

이 열애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효 윤성빈 열애

한 연예매체에 따르면 지효와 윤성빈이 약 1년 간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지효-윤성빈
트와이스 지효와 윤성빈 열애설이 터지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합니다.

5분 거리의 가까운 곳에 살고 있는 두 사람은 서로의 집을 오가며 데이트를 즐기거나 함께 운동을 한다고 전해졌습니다.

트와이스 지효

트와이스의 지효는 본명이 박지효로 1997년 2월 1일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 생입니다. 160cm O형입니다. 수택초등학교에서 서울동자초등학교로 전학 왔으며 백문초등학교에서 졸업을 하게 됩니다. 자양중학교, 청담고등학교를 졸업하게 됩니다.

종교는 무교이며 소속사는 JYP이며 MBTI는 ESFP입니다.

 

지효는 지난 2019년 8월 그룹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과 열애를 인정, 공개 연애를 한 차례 한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은 1년 3개월 만인 지난 2020년 11월 결별했습니다.

윤성빈

윤성빈은 1994년 5월 23일 경남 남해군 이동면 생으로 178cm에 95.5kg에 O형입니다. MBTI는 ISTP입니다.

 

대한민국의 前 스켈레톤 선수이며,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혜성 같이 등장했습니다. 2012년 스켈레톤에 입문하여 3년 8개월 만에 월드컵 우승을 차지했고, 5년 5개월 만에 세계 랭킹 1위까지 올랐습니다. 이어서 3개월 후 대한민국에서 열린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는 입문한 지 5년 8개월 만에 아시아 최초의 썰매 종목 금메달을 차지했습니다.

 

2022년 끝으로 공식적으로는 은퇴라고 선언하지 않았지만 스켈레톤은 은퇴한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는 유튜버로 본인의 별명에서 착안한 아이언빈 윤성빈이라는 채널에서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주 콘텐츠는 각종 타 스포츠들을 체험하는 것입니다.

글을 마치며

이 둘은 MBC 나 혼자 산다에 각자 따로따로 출연한 적도 있습니다. 열애설이 터지자 지효의 소속사 JYP는 원론적인 답변인 "사생활적인 부분이라 확인해 드리기 어렵다. 양해 부탁드린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윤성빈 측은 아직까지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는 않고 있습니다.

 

피지컬 깡패인 윤성빈과 지효의 열애설 두 사람이 이쁜 사랑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