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것저것 써보고 있는 자아 D입니다.

골때녀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 출신 김진경이 국가대표 골키퍼인 김승규와 6월 결혼을 한다는 기사들이 떴습니다.

이 둘의 간략한 프로필을 살펴보겠습니다.

김진경-김승규
김진경과 김승규

김진경

김진경은 1997년 3월 3일 서울 태생입니다. 172cm에 54kg이며 B형입니다. 모델답게 쓰리사이즈가 공개되어있는데 김진경의 쓰리사이즈는 31-22-35 리고 합니다.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를 졸업하였습니다.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 3를 통해 데뷔 하게 되었고 이후 각종 연예 프로그램과 연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진경의 인스타>

김진경 활동

2012년 16살의 나이로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3에 출연하여 큰 인기를 끌었고, TOP 3까지 올라가 준우승을 했습니다. 프로그램 초반에는 서투른 모습을 보였지만, 사진작가 조선희와 올림픽 종목을 주제로 한 육상 화보 미션에서 좋은 사진이 나오며 상승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해외 로케이션 촬영 미션에서는 사진 작가 보리와의 협업으로 2위를 차지했고, 수중 광고 촬영은 상당히 애를 먹었으나 마지막 컷을 잘 뽑아내 주제와 잘 맞는 컷이 나왔습니다. 

촬영 감독은 정말 마음에 들었는지 김진경의 사진을 한동안 자신의 홈페이지 메인으로 장식했습니다.

 

이후 인형을 주제로 한 화보 미션에서 멘토 한혜연이 포즈를 거의 다 만들어준 덕에 1위로 올라 논란이 되었습니다. 특히 같은 출연자들 중에서는 김진경을 향한 험담이나 저격을 하는 인터뷰가 방송돼 더 큰 파장을 가져왔습니다.

하지만 김진경이 서커스샷에서 대박을 터뜨려 결국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파이널샷을 잘 찍고 런웨이까지 성공적, 최종 2위로 마감해 에스팀 전문 모델로 들어갔습니다. 이후 서울컬렉션 쇼에 7~8개씩 오르는 등 모델로 활동했습니다.

 

2015년 즈음부터 예능과 연기 활동을 시작하면서 방송인으로도 활동하였고 현재는 2021년부터 SBS 골때녀에 출연하였으며 2023년 3우러부터는 고정으로 출연 중에 있습니다.

김승규

김승규는 1990년 9월 30일 울산 동구 출생으로 의성 김 씨입니다. 189cm에 82kg입니다. 현대중학교, 현대 고등학교를 나왔으며 축구선수이며 포지션은 골키퍼입니다. 울산 현대에서 선수 생활을 하다가 일본으로 진출 다시 현대로 돌아왔고 다시 일본으로 진출했습니다. 울산 현대에서 비셀 고베로 다시 울산현대로 돌아와서 다시 가시와 레이솔로 팀을 바꿨습니다. 그리고 가시와 레이솔에서 알샤이브 FC로 지금은 중동에서 뛰고 있습니다.

 

국가대표팀 간의 경기인 A매치를 81경기나 출전한 베테랑 골키퍼입니다.

글을 마치며

김승규 선수는 지난 1월에 전방십자인대 파열이라는 큰 부상을 당했습니다. 김승규 복귀 뉴스가 다음 뉴스가 될 것이라는 예상을 했으나 결혼 뉴스가 떴습니다.

김승규와 김진경은 다행히(?)도 동성동본이 아닌 것 같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