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것저것 써보고 있는 자아 D입니다.

감스트와 뚜밥의 결혼 3개월 전 파혼에 대한 일이 뚜밥에 대한 루머로 커지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루머가 있었고 이에 대해 뚜밥의 입장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감스트와 뚜밥 결혼 3개월 앞두고 결국 결별>  <=== 파혼한 감스트와 뚜밥

뚜밥에 대한 루머

뚜밥의 문신

감스트와 뚜밥의 파혼 루머로 뚜밥의 허리에 있는 문신, 타투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뚜밥의-타투
뚜밥의 타투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뚜밥 문신 XX 같던데 감스트 잘 헤어진 듯", "타투 모양, 크기, 위치 딱 거를 타선", "문신충 남자 거르라는 말처럼 문신 있는 여자는 걸러라~"라며 무분별한 비난을 보냈습니다.

뚜밥의 과거 웨딩사진

두 사람의 결별 이유와 원인에 대해서 뚜밥의 과거, 바람, 전 남자 친구, 웨딩사진, 파혼 등 다양한 루머가 생성되기 시작했으며 걷잡을 수 없이 퍼졌습니다. 이 과정에서 뚜밥은 전 남자 친구와 웨딩사진으로 추정되는 사진을 찍은 사실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과거-뚜밥의-웨딩사진
전남친이랑 찍은 웨딩 사진

이에 네티즌들은 "과거에도 전 남자친구랑 결혼식을 올렸거나 파혼 또는 재혼이었던 것 아니냐"는 반응입니다.

뚜밥의 입장

먼저 뚜밥은 타투 문신 이유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으나, 허리에 있는 문신으로 성드립을 듣는 것이 너무 힘들어 지우기 시작한 지 오래라고 고백했습니다.

 

그리고 위 웨딩사진에 대해서 뚜밥은 "파혼한 적이 없으며 웨딩화보가 아니라 잠깐 사귀던 분과 12000원짜리 스냅사진을 찍은 것뿐"이라고 해명했고"일반인 사진까지 올리며 저의 과거를 찾아 공격하지 말아 달라"라고 호소했습니다.

글을 마치며

또 뚜밥은 "초, 중, 고교 시절 생활기록부까지 다 공개했을 정도로 과거에 한점 부끄러움이 없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서로 다른 삶을 살아왔기에 가치관, 성격 차이가 있었던 것 같다. 어떻게 연인 간 일과 갈등을 말로 표현할 수 있을까"라고 헤어진 이유가 성격차이인 것으로 말을 했습니다.

 

이어 "하지만 가장 힘든 것은 연애하는 동안에도 2년간 끊임없이 따라왔던 스토커들이었다"며 "제가 게임하는 모든 것 일거수일투족, 1%의 진실과 99%의 거짓으로 매일매일이 괴롭힘의 연장선이었다"라고 토로했습니다.

또 "인터넷 '레커'들은 재밌는 가십 다루듯 너도나도 영상과 글을 올리고 있다"면서 "고소를 두 번 진행했으나 성희롱하던 한 분은 경찰서 출석을 여전히 거부하고 계시고, 다른 한 분은 본인의 '아들이나 딸이 한 짓이다' 부정하고 계신다"라고 전했습니다.

 

남녀가 헤어지는데 한 가지 이유만이 아니겠지요 더욱더 결혼직전의 파혼은 두 사람에게 모두 상당한 충격이었을 것입니다. 인터넷에 도는 루머는 루머이며 진실은 두 사람만 알겠지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