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민주 안민석의원 아들 학폭? 배현진 너무 흥분?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써보고 있는 자아D 입니다.

국민의 힘 장예찬 청년 최고위원이 6일 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 아들에 대해 학교폭력(학폭) 의혹을 제기하자, 안 의원이 사실이 아니라고 반박했습니다.

장 청년최고위원은 이날 최고위 회의에서 "안민석 의원의 아들로부터 학교폭력을 당했다는 피해자의 호소문을 접했다"며 "졸업생이라고 밝힌 여성이 인터넷에 (올린) 학폭 집단 괴롭힘 폭로와 사과를 요청하는 글이 발견됐다"라고 말했습니다.

 

게시글에 따르면, 피해자는 고등학교 재학 시절 안 의원 아들로부터 몰카 촬영, 카카오톡 단체방 조리돌림, 욕설 등 폭력을 당했다. 정확한 시기와 장소·상황이 자세히 기술돼 있어 신빙성을 더했습니다.

안민석 의원 아들 학폭 관련 기사

안민석의원 대응

"확인 결과 학폭은 없었다"며 "어떤 확인도 없이 한 사람을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한 것은 대단히 무책임한 행위"라고 반발했다. 나아가 "장예찬은 법적·정치적 책임을 져야 할 것"이라며 강경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이에 장예찬위원은 안민석의원이 자기를 고소하기를 바란다며 사실이 아니면 인터넷 커뮤니티 글도 같이 반박을 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고 있다면서 하루빨리 고소장이 접수되기를 바란다고 했습니다.

배현진?

이에 배현진의원이 안민석에게 너무 흥분하셨다 차분하게 밝히면 될 것을 이라고 비판했습니다.

배현진 의원의 기사

글을 마치며

안민석의원의 아들 학폭 논란이 잘 해결 됐으면 좋겠습니다. 학폭 없는 학교에 우리 아이들이 다녔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배현진 의원은 왜?!!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