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것저것 써보고 있는 자아 D입니다.
얼마 전 롤스로이스가 20대 여성을 친 사건으로 포스팅을 했는데 그 사건을 계속해서 따라 취재 하고 있는 유튜버 카라큘라 탐정 사무소가 계속 해서 협박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롤스로이스 사건의 가해자가 송포유에 나온 신우준 군이라고> <==롤스로이스 사건의 가해자가 송포유에 나온 신우준 군이라는 주장도 카라큘라 TV에서 처음 나온 주장입니다.
롤스로이스 가해자에게 협박
롤스로이스 가해자가 카라큘라에게 협박을 한다는 것은 카라큘라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을 보면 알 수 있는데요
이 글을 올리고 다음 글에 '뻥이다 이놈들아' 라며 끝까지 이 사건을 파해 친다고 예고했습니다.
카라큘라의 글
저런 사건이 일어나고 카라큘라는 롤스로이스 일당이 어떻게 자산을 늘리게 되었는지를 파해쳐 다음 동영상으로 올린다고 예고를 하였습니다.
그리고는 커뮤니티에 이런 글이 올라왔습니다.
이글로 미루어 보아 롤스로이스 일당에게 지속적인 살해 협박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롤스로이스 사건 범인 구속
이 와중에 롤스로이스 사건의 범인은 경찰이 구속 영장을 청구했습니다.
체포 당시 대형 로펌을 선임한 가해자는 로펌이 신원보증을 서 풀려 나왔는데요. 이때 경찰은 '마약 정밀 검사 없이 케타민 검출만으로는 구속영장 신청을 해도 기각될 가능성이 높았다'라고 변명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다른 법률 전문가는 유튜브 채널에서 “불구속 수사를 하는 순간 병원에서 정상적으로 케타민 주사만 맞은 건지 등 핵심 쟁점에 대한 진실이 밝혀질 가능성은 현저히 떨어지게 된다”며 “강남경찰서가 제정신인가”라고 비판했습니다.
새롭게 밝혀진 사실
충격적인 사실들이 밝혀졌는데요. 국립과학수사원 마약 정밀 검사를 통해 가해자 몸에서 검출된 마약류(향정신성 의약품)만 케타민 등 7종으로 확인됐다고 합니다. 이 중 3종을 사고 당일 투약한 것입니다.
사건 당일에도 가해자는 병원에 들러 케타민 등 마약류 3종을 주사 형태로 투약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마약류를 처방한 의사등을 불러 조사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이 마약류 3종을 주사한 뒤 10분 만에 운전을 하고 사고를 낸 것입니다.
글을 마치며
두 다리가 골절되고 머리와 복부에 심한 부상을 당한 20대 여성은 아직도 의식이 깨어나지 않고 있습니다.
전치 24주가 나왔다고 합니다. 약 6개월은 병원에서 지내야 하는 것입니다.
마약을 3종을 하고 운전을 한 가해자 반드시 강력한 벌을 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카라큘라 탐정사무소에 가한 협박과 회유도 처벌받아야 합니다.
카라큘라 탐정사무소의 롤스로이스 취재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