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것저것 써보고 있는 자아 D입니다.

요즘 인터넷에 보면 남성 활력 영양제등 남성에 좋은 영양제라며 많은 건강보조식품들이 광고에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질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남성들은 확실한 효과를 보기 힘들 것입니다.

바로 발기부전에 큰 도움을 받으려면 그 유명한 '비아그라' '시알리스' 등의 약을 먹는 것이 직접적이고 확실한 효과를 보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발기부전치료제'의 수많은 소문과 궁금증들을 다뤄 봤습니다.

이번 편에는 발기부전치료제와 복용법, 그리고 부작용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발기부전치료제
발기부전 치료제

발기부전치료제의 종류

초반 발기부전치료제의 종류로 대표적으로 '비아그라(화이자-미국)', '시알리스(릴리–미국)', 레비트라 (바이엘 독일)', '자이데나(동아제약)', '엠빅스 (에스케이케미컬)', '제피드(중외제약) ' 등이 있었습니다. 비아그라 시알리스 레비트라는 외국계 약이고 자이데나  엠빅스 제피드는 국산입니다.

 

대표적으로 비아그라와 시알리스는 성분이 다른데 보통 비아그라는 적용시간이 짧은데 강력한 발기효과를 그리고 시알리스는 36시간 정도 긴 시간의 적용시간을 장점으로 꼽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비아그라'의 특허 기간이 풀리면서 복제약들이 쏟아지며 '팔팔', '구구', '센돔' 등이 싼 가격으로 발기부전치료제 시장 점유율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발기부전치료제 복용법

적정용량을  관계하기 30분에서 약 두 시간 전에 복용하면 됩니다. 또 다른 한 가지 방법은 장기 복용법으로 적은 용량을 하루 한 개씩 한 달내내 계속 먹는방법이 있습니다

 

보통 의사의 권유로 작은 용량을 한 달 복용 하는 방법이 있지만 성관계를 자주 안 갖는 사람이라면 한달 장기 복용보다는 그때그때  필요 할 때마다 1시간 전에는 복용하면 됩니다.

 

발기유발제에 대한 반응은 물론 개인차가 커서 뭐라 순위를 정할 수는 없습니다. 고로 '비아그라'계 약품이 잘 안 맞는다고 생각하면 '시알리스' 계열로 복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발기부전치료제 부작용

부작용은 고혈압 환자의 경우 혈압약을 먹어 정상수치가 유지되면 별 문제가 없다고 합니다. 아주 심한 심장이나 뇌혈관질환을 앓지 않으면 투약에 지장 없습니다

 

일단 의사의 처방전을 받으므로 아무리 형식적이라도 해도 상기질환 정도는 걸러지게 됩니다.

 

흔히 보는 부작용으로는 안면이 붉어지는 것 눈의 충혈 위장장애 두통 등 사소하지만 경우에 따라 심각한 부작용이 올 수도 있는데 그중 한 가지가 지속발기증이 있습니다

 

약제를 용법이상로 과량복용하거나 또는 과민하게 반응하는 사람에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지속발기증(priapism)은 4시간 이상발기가 지속되면서 통증이 동반되는 경우라고 정의되어 있습니다.

계속 발기가 지속되면 해면체내의 혈액순환이 안되고, 방치해 두면 며칠씩 계속되다가 결국은 영구 발기부전이 될 수도 있습니다. 

 

글을 마치며

발기부전치료제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의사와 상담하고 처방전을 받아 복용하는 것입니다.

부작용과 자신과 안 맞는다고 느껴지면 복용을 중단하고 다른 계열의 약을 의사와 상담해야 합니다.

뜬소문으로 인해 뭐가 효과가 있더라 뭐가 효과가 좋더라 하는 약은 자신과 안 맞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보통 이런 약은 가격이 엄청 비싸 한번 사면 돌이킬 수 없습니다.

하지만 발기 부전약의 복제약이 많이 나와 있으므로 안전하게 발기부전에 효과가 있는 약을 복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글에서는 발기부전약의 Q&A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