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브걸로 돌아왔다 롤린~롤린~ 브브걸
안녕하세요 이것 저것 써보고 있는 자아D 입니다.
오늘은 롤린으로 역주행의 대명사가 된 브레이브 걸스가 브브걸이란 새 그룹 명으로 활동을 이어간다는 소식입니다.
왜 브브걸
브레이브 걸스는 2011년 히트곡 메이커 용감한 형제가 이끄는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에서 데뷔했습니다.
2016년 팀을 4명으로 재정비해서 2017년 발표한 롤린으로 4년 후 역주행을 하게 됩니다.
브레이브 걸스는 지난 2월에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돼 한동안 소속사가 없는 상태로 지내다가 최근 워너 뮤직 코리아에 새둥지를 틀면서 그룹 면을 바꾼 것입니다.
기존 팀명 상표권을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가 소유하고 있는 터라 새 둥지에서 원활한 활동을 펼치기 위해선 변경이 불가피했습니다. 멤버들은 고심 끝 팀의 정체성을 이어가면서 대중의 뇌리에 간결하게 꽂힐 수 있는 브브걸을 새로운 팀명으로 택했다는 전언입니다. 이들은 브브걸이라는 새 이름표를 달고 다양한 스케줄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브브걸
유나의 인스타그램에서 Q&A 를 진행했을 때 팀명이 촌스럽다는 지적하는 네티즌에게 '왱 귀엽기만 하고만'이라는 답변을 달았습니다.
그룹명이 팀원들에게 찬성을 받은 것으로 보이네요
긴 무명의 시간에서 4년 만에 역주행을 하며 큰 인기를 끌은 브브걸의 앞으로 멋진 활동 기원 합니다.
긴 글을 마치며
역주행의 아이콘으로 누구나 브레이브 걸스를 생각하는 만큼 고난 끝에 낙이 온다는 말을 다시 한번 믿으면서 글을 써내려 갑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