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부토건? 우크라이나 재건사업 기대감에 급등? 수상한 움직임
안녕하세요 이것저것 써보고 있는 자아 D입니다.
오늘은 '2 연상'을 하고 잇는 삼부 토건에 대해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삼부토건이 우크라이나 재건 사업을 위한 포럼에 초청받았다고 뉴스에 나오더니 2 연상을 기록 중입니다.
삼부토건과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여사
삼부토건과 윤석열 대통령 내외는 각별한 사이입니다.
윤석열 대통령 내외와 장모까지 삼부토건과의 각별한 관계이기 때문에 삼부 토건의 많은 수사를 무모화 시켜 주는 것 같습니다.
우크라이나에 돈을 지원하겠다는 뜬금포
최근에 러시아와 많은 갈등을 불러일으켰던 포탄 수십 만발을 지원했느니 안 했느니로 말이 많았는데요.
뜬금없이 우크라이나 정부 홈페이지에 한국이 10조 원 정도를 아주 좋은 조건으로 지원을 약속했다는 뉴스를 띄웁니다. 그것도 영어로 된 페이지로 공개합니다.
우리 정부는 많은 질문을 받자 박진 외교부 장관이 오보라고 합니다.
외교부에서 항의를 했는지 위 사진처럼 금액을 빼고 글을 수정하였습니다. 80억 달러라는 숫자가 빠진 것입니다.
그럼 한국이 우크라이나에게 많은 금액을 우크라이나 쪽에 유리하게 자금을 지원한다는 것은 변함이 없는 것입니다.
우크라이나는 모국어가 우크라이나 어 입니다. 러시아어도 쓰긴 합니다만 영어는 아닙니다. 그런데 우크라이나 정부 홈페이지에 영어로 된 정보를 올렸다? 이것의 정보가 국내뿐 아니라 국외에게도 알리는 정보라는 것입니다. 그런 정보에 허위 사실을 올렸다? 이것은 말이 안 됩니다. 그러니 우리나라가 국민들 모르게 우크라이나에게 10조 원 정도의 규모로 이자도 아주 싸게 빌려준다는 말이 됩니다.
다시 한번 뜬금 삼부토건이? 재건 사업?
그러고 나서 바로 삼부토건이 우크라이나 재건 사업에 참가할 것이라는 뉴스가 뜨게 되는 것입니다.
국민들 세금이 들어간 우크라이나 지원 10조 그것도 극히 불리한 조건으로 빌려주고 삼부토건이 이익을 챙긴다?
윤석열 대통령 내외와 장모까지 관계가 있는 회사 삼부토건이 왜 갑자기 우크라이나 재건 사업을 합니까?
글을 마치며
<gdp 대만에 역전 경제 성장률 일본에 역전 정부는 자화자찬> gdp는 대만에 역전당하고 경제 성장률은 저성장의 대명사 일본에 추월당했습니다. 전 세계가 어렵다고요? 전 세계는 경제 성장률을 상향 조정 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만 하양 조정 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렇게 경제가 어렵습니다.
어려운 이때에 국민들 세금으로 우크라이나 지원을 하고 그 지원 이득을 자신들과 친한 건설사에 일감을 주는 것처럼 보이는 식으로 하는 건 정말 화가 나는 일입니다.
국민들의 눈치를 봤다면 삼부토건만큼은 제외를 했어야 했다고 생각됩니다.
국민들의 눈치를 안 보고 막하는 정부인데도 지지율이 30%대는 유지한다고 생각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