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것저것 써보고 있는 자아 D입니다.

전국에 빈대 출몰하고 있습니다. 빈대에 물리면 흉터와 가려움이 심하게 나는데요.

전국에 빈대 속출로 빈대 살충제인 비오킬이 판매량이 10배가 넘었다는 소식입니다.

<한국에 다시 상륙한 빈대 빈대 물린 자국 정리> <==빈대에 대해서 썼던 포스팅

비오킬

동성제약은 최근 자사의 무독성 살충제 '동성 비오킬(이하 비오킬)'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1일 밝혔습니다.

 

동성제약에 따르면 '비오킬'은 현재 기내 반입이 가능한 95ml, 가정 상비용 500ml, 대용량 1L, 5L, 18L으로, 판매량이 전년 동월 대비 무려 10배로 급증했습니다.

비오킬-설명서
비오킬 설명서

 

'비오킬'은 스위스 제스몬 드사에서 개발한 무색·무취 살충제로 인간과 환경을 생각하는 선진국형 저독성 살충제입니다. 해충의 신경계를 마비시켜 탈진 및 박멸시키는 독특한 작용 기전으로 1회 분사 후, 약 4주간 살충 효과를 지속한다고 합니다. 특히 99% 물로 이뤄져 침구류와 옷장, 의류, 천 소파, 러그 등에 뿌려도 제품에 손상이나 얼룩이 걱정이 없습니다.

비오킬 판매급증 이유

최근 프랑스 등 유럽의 주요 도시뿐만 아니라 전국서 빈대, 일명 '베드 버그(bed bug)'가 속출하면서 국민들에게 공포감을 확산시키고 있습니다.

빈대는 주로 침대 주변과 옷장 등에서 서식하다가 새벽에 출몰해 사람의 피를 빨아먹고 다시 서식처로 숨어듭니다. 물리는 경우 붉은 물집과 두드러기 등 피부 염증과 감염의 위험을 초래합니다.

최근 날씨가 추워져 가정 내 난방을 시작하며 따뜻한 실내 온도가 유지돼 빈대가 가장 좋아하는 따뜻한 환경이 만들어진 것이 악재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기존 '유럽여행 필수 준비물'로 알려져 있던 '비오킬'의 판매량이 급증했습니다. '비오킬'은 바퀴벌레, 파리, 모기, 벼룩, 진드기 등에 효과적이지만 특히 빈대 퇴치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어 유럽 여행자들의 '베드 버그 퇴치제'로도 유명합니다.

기존에 효과를 본 많은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빈대 폭증에 공포감을 느낀 소비자들까지 구매 행렬이 이어져 판매가 폭증하고 있습니다.

비오킬 가격

비오킬은 95ml, 500ml, 1L, 5L, 18L 용량 제품이 있습니다.

비오킬-가격
비오킬 가격

네이버에 검색하면 비오킬 가격대를 볼 수 있습니다. 9000원부터 22000원 정도로 평성 되어 있습니다.

글을 마치며

비오킬 판매량이 급증하면서 당연 제작사인 동성제약의 주가도 올라갔습니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서울까지 번진 빈대 공포에 많은 분들이 비오킬을 사전에 상비약처럼 구매해 주시는 것 같다"라며 "비오킬은 살충제 특유의 냄새가 없어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고, EPA(미국 환경보호청)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빈대에 피해를 보신 분들은 하나정도 사용해 보고 효과를 확인 후 계속 사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지긋지긋한 빈대 꼭 퇴치되기를 기원해 봅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